본문 바로가기

내 캐나다 여행은 겟어바웃에서 시작되었다

반응형



미리 말해두지만. 이것은 홍보다. 홍보.
홍보글을 싫어하는 분도 있기에 미리 밝혀두고 시작한다.
그렇지만! 알고 보면 꽤 좋은 팁이 되기도 할테니 조금만 참고 몇 줄만 더 읽어보자.

많은 사람이 물었다. 캐나다여행은 어떻게 다녀왔느냐고.  
- 시간이 남아서요. 전 백수니까요.
일차원적으로 대답하자면 이게 먼저고, 그 다음이
-겟어바웃 필진 자격으로 지원을 받아 다녀왔습니다.


그럼, 겟어바웃은 무엇인가? 무엇이기에 나 같은 변방 블로거를 캐나다로 보내주느냔 말이다!
겟어바웃은 여행 전문사인 하나투어에서 만든 트래블 웹진으로 다양한 여행 이야기를 풀어놓는 공간으로
쉐프, 기자, 건축가, 디자이너, 백수(나 말이다.)가 풀어놓는 다양한 스타일의 다양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사실 겟어바웃을 알게 된 것은 이웃블로거 '그린데이'님의 글을 보다가 알게 된 것인데,
호주에 있는 동안 참여해보고 싶단 생각에 직접 필진에 지원하게 되었던 것.
지원방법은 전혀 어렵지 않으니 이 글을 보고 있는 분들도 지원해보자. 



http://getabout.hanatour.com/getabout-writer


여행을 좋아하는 분 중에 글쓰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그리고 그 글을 담는 블로그가 있다면 더욱 우대! 자신만의 특색있는 글이라면 더욱 환영!
여행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필진만이 누리는 다양한 혜택을 맛볼 수 있으니 그게 뭔지 궁금하다면 지원하길.

- 글발이 작가 수준이 아닌데 괜찮나요? 저도 쓰고 있습니다.
 -사진이 작가 수준이 아닌데 괜찮나요? 저도 찍고 있습니다. 




그와 동시에 이 겟어바웃이 3살이 되어 특집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이다.
아이패드 미니 16G가 걸린 이 이벤트는 간단하지만 복잡한(?) 몇가지 절차로 응모할 수 있으니,
SNS(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도전 할 수 있다.
(참고로 2등 상품인 여행용 워시백은 필진이 되기 전 겟어바웃 이벤트로 나도 당첨이 된 적이 있다.)
제세공과금 22%가 두렵지 않은 이들이라면 빨리빨리 댓글을 달길.

STEP 1 > 겟어바웃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또는 도움 되었던 여행기 하나 고르기 ex) 캄보디아 여행팁
STEP 2 > 해당 여행기를 내 SNS에 소개하기 ex) 캄보디아 갈 때 정말 유용했던 여행정보였어요!
STEP 3 > SNS에 공유한 URL과 함께 본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겟어바웃 응원 댓글 달기
ex) 페이스북에 공유완료~ http://facebook…. 겟어바웃 앞으로도 좋은 여행기 기대할게요!

http://getabout.hanatour.com/archives/140993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번 5월 달 베스트 필진은 부끄럽지만 나다. 캥거루가 아니고.
캐나다 여행기 풀어낼 것도 아직 엄청나게 많이 남았는데, 얼굴을 떡 메인에 걸어주셨으니..
이건 분명히 빨리 캐나다 여행기를 쓰지 않으면 안된다는 무언의 압박이 아닌가 싶다.
어쨌든. 글을 기고하게 된 것도, 여행을 가게 된 것도, 좋은 필진 블로거와 친해진 것도 겟어바웃을 통해서니
평범한 일상이 이렇게 반짝반짝해진 것만으로도 충분히 신 난다. 


이 글은 홍보지만, 누군가에게는 특별한 팁이 되길 바라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