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디에 쓸지 모를 서포터즈 명함


블로그를 하면서 가끔 몇몇 서포터즈 활동이나 필진을 겸하고 있다.
그동안 해온 것들을 모아놓으니 제법 괜찮은 블로거로서의 경력이 쌓이기도 했는데 사실 이런 활동으로 무언가를 얻겠다기보단 원체 느릿느릿 포스팅을 하는 터라, '꾸준한 포스팅'을 위해서 약간의 제한이 필요했다는 쪽일지도 모르겠다.
CJ그룹의 모든 계열사와 관련된 활동을 해온 'CJ소셜보드' 활동이 끝난 시점에서 무언가 새로운 서포터즈 활동을 할 기회가 있을까 고민하던 때 지원한 'CJ E&M'의 이야기를 다루는 'CJ E&M 소셜리포터즈'에 선정되어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관련 링크 : CJ소셜보드 활동을 담은 글들



▲ CJ E&M은 다양한 사업들..


나는 엔터테인먼트와 관련해서 늘 관심이 많았다.
이번 활동을 시작하게 된 것도 그러한 점 때문인데, CJ E&M에서 만드는 오락, 음악, 영화, 애니메이션은 좋아할 수밖에 없었던 것.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서 이런 분야에 대한 정보를 누구보다 빠르게 습득하고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은 꽤 흥미롭다.


물론 프리랜서를 가장한 백수때와 달리 모든 행사에 참여할 수 없다는 문제와 일에 치여 포스팅을 하는 횟수가 줄어드는 문제가 남아 있는 상태이긴 한데..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하자는 게 내 생각이다. 늘 그랬듯 포스팅 하나도 대충 끼적거리는 일 없이 열심히! 재미나게! 자, 새로운 CJ E&M 소셜 리포터즈 활동도 파이팅!


CJ E&M 공식 블로그 : http://blog.cjenm.com/
CJ E&M 공식 홈페이지 : http://www.cjenm.com/



소셜댓글
댓글
  • 프로필사진 BlogIcon capella 저는 지금 작은 시골마을에 있어서 문화생활이 너무너무 그리운데 사실 신난제이유님 포스팅 보는것만으로도 즐거운 일이 많았거든요 ㅎㅎ 소셜리포터즈 시작하게되신걸 축하드리고 재미난 포스팅 기대할께요 :) 회사생활 많이 바쁘시지요? 힘내세용 화이팅! 2014.03.16 06:35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신난제이유 우왕. 카펠라님이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까 막 더 열심히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고 그래요. ^^ 앞으로도 재미있는 이야기 잔뜩 들려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막 들어요.
    소셜리포터즈 홛동으로 재미난 이야기 많이 하도록 하겠나이다. 흐... 회사생활은 바쁘지만, 또 힘내서 잘 하고 있사와요. ^^
    2014.03.16 20:52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토종감자 오호, 다양한걸 하시네요.
    이건 사회 문화에 관련한 활동인가요?
    제이유님 덕분에 TV없는 저도 다양한 정보를 얻겠어요. ㅎㅎㅎ
    2014.03.23 19:23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신난제이유 요건 엔터테인먼트쪽입니다. 제가 TV 보는 것도 좋아하고 공연이나 그런쪽에도 관심이 많아서 하게 되었는데..안타깝게 낮에 하는 경우가 많아서 생각보다 참여를 많이 못하고 있어요. 엉엉. 백수일 때 했으면 정말 엄청나게 좋지 않았을까 싶어요. 쩝. 2014.03.23 19:40 신고
댓글쓰기 폼